Include MP3 Download

$0.99

  • Supported by

  • Wishlist 0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6-12-23
  • 1. 그날 그 밤 그 겨울 /

Description

'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의 마지막 10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 공개

2016년 [DECAGON] 프로젝트로 1년동안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아왔던 밴드 '슈가도넛'이 올해가 마무리되는 12월을 맞이하여 마지막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를 공개한다.

열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 수록곡 "그날 그 밤 그 겨울"은 우리들의 이야기를 잔잔하게 담았다. 각자의 염원을 담아 하나의 목소리를 내는 지금의 현실을 이야기 하고 있는 이 곡은, 어쿠스틱 기타의 감성 충만한 분위기에 호소력 짙은 보컬을 더해 진정성을 가득 담아 표현하였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또한, 거리 위의 수많은 불빛으로 깊은 감동을 준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DECAGON-10각형]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10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끊임없는 음악작업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초, 정규앨범 발매와 단독 공연을 계획 중에 있다.

'슈가도넛' 2016년 열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Sound]는 12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Videos


Sugar Donut창스, 영택, 효방, 백지호

㈜록스타뮤직앤라이브

슈가도넛은 2001년 결성되어 그 해 쌈지 사운드 페스티벌에서 숨은 고수로 발탁, 음악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국내 외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CF, 영화 OST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탄탄한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슈가도넛은 활동 기간 동안 3장의 정규앨범과 2장의 EP앨범을 발매하였고 2011년, 10년간의 활동을 정리하며 해체의 순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11년 해체 후 재결합까지 3년의 시간. 긴긴 갈등의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멤버, 그리고 새 마음 새 뜻을 품은 슈가도넛이 2014년, 우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창스(보컬&기타), 영택(베이스), 백지호(기타), 효방(드럼)으로 구성된 슈가도넛은 멤버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음악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온 검증된 실력의 소유자들입니다. 2014년 11월, 이들은 기존의 슈가도넛 특유의 달콤하고 청량한 음악에서 힘은 빼고 음악성은 더한 더욱 성숙해진 새로운 EP앨범 [DOUBLE MINUS]를 발매하였고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시원스런 기타사운드와 강렬한 드럼 비트의 친근하면서도 평이한 느낌이 인상적인 디지털 싱글앨범 [Happy Christmas]를 공개, 그리고 연말 단독콘서트까지 개최하며 재도약에 성공하면서 2014년 뜨거운 한 해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현재 슈가도넛은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을 준비 중입니다.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슈가도넛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Artist Supporters 36

Supporter's Friends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