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MP3 Download

$1.99

  • Supported by

  • Wishlist 0

  • kukumalu00

Connected with

Tracks

  • Release Date 2015-10-14

Description

감미로운 발라더로 변신한 티아라 '은정'의 감성적인 곡 "Good bye"

가을, 이별, 안녕. 티아라 '은정'이 발라드의 계절 가을을 맞아 감성적인 곡 "Good bye"로 돌아왔다. 미디 악기로 완성된 이 트랙은 덤덤한 은정의 보컬과 만나 올 가을 모든 이에게 발라드 리스트에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국어로 완벽하게 감정을 표현한 트랙리스트도 포함하여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느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 여자의 이별 직후를 가장 덤덤하게 노래하여 그리움과 애절함의 감정을 잘 표현해냈다. 티아라의 색깔과는 다른 반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티아라 '은정'의 발라드에 빠져보자.

1. Good bye (Lyrics by 안영민, 로코 (in Rocoberry) / Composed by 안영민 / Arranged by 안영민, 로코 (in Rocoberry))

티아라 '은정'의 음색이 돋보이는 메이저 발라드이다. 웹드라마 'Only for you'에서 '은정'의 꿈을 대변하는 곡으로 주인공의 마음을 잘 표현해주고 있다. 어쿠스틱 악기를 쓰지 않고 모든 악기를 미디 악기로 연주해내어 더욱 독특한 사운드를 만들어내고 있다. 티아라의 "day by day", "cry cry", "거짓말"등 티아라와 많은 작업을 한 안영민 프로듀서가 곡을 썼다.

2. Good bye (Chinese Ver.) (Lyrics by 안영민, 로코 (in Rocoberry) / Composed by 안영민 / Arranged by 안영민, 로코 (in Rocoberry))

Eun Jung

MBK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6인조 걸 그룹 티아라의 최장수 멤버로 가수와 배우를 겸업하고 있다. 팀 내에서 랩과 보컬을 소화해내며 데뷔 당시 초대 리더를 맡아 그룹을 이끌었다. 리틀 미스코리아 미 출신으로 1995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아역배우로 연예계에 처음 입문했다. 그 뒤로 연기자로 활약하다가 가수로 전향해 3년 간 트레이닝을 받으며 티아라를 준비했고,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 OST 수록곡이었던 "좋은 사람 Ver. 1"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티아라 활동과 더불어 KBS '드림하이', '근초고왕' 등 여러 드라마에서 꾸준히 연기를 해왔다. 2013년에는 효민, 지연, 아름과 티아라 유닛인 '티아라 N4'를 결성해 "전원일기"라는 곡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은정(본명 함은정)은 1988년 서울에서 태어나 13살 때이던 1995년 예쁜어린이 선발대회였던 리틀미스코리아 대회에서 3위에 입상했다. 그때부터 어머니의 권유로 연기를 시작했고 같은 해 KBS 특채로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에 출연하면서 일찌감치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SBS 대하 드라마 '토지', 영화 '마들렌' 등 TV 드라마와 영화계를 오가며 아역배우로 활약했다. 영화를 찍다가 감독의 소개로 엠넷미디어와 계약하고 가수로서 훈련을 받기 시작했다. 그 뒤 같은 소속사 가수였던 FT아일랜드의 "사랑앓이", "천둥" 뮤직비디오와 영화 '고사-피의 중간고사'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이어 은정은 같은 연습생 지연, 효민, 지원, 지애와 함께 5인조 걸 그룹 티아라를 결성해 2009년 4월 MBC '신데렐라맨' OST 곡 "좋은 사람 Ver. 1"으로 데뷔했다. 그러나 곧 지원과 지애가 팀에서 탈퇴하고 소연, 보람, 큐리가 새 멤버로 들어오면서 티아라는 6인조 체제로 팀을 재정비하고 같은 해 7월 데뷔 싱글 "거짓말"을 발매했다. 이후 은정은 티아라와 함께 "Bo Peep Bo Peep", "Roly-Poly", "Sexy Love" 등의 히트곡을 배출했으며, 2009년 7월 데뷔 때부터 2011년 7월까지 2년 간 팀의 1대 리더를 맡는 등 현재까지 티아라 멤버로서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오고 있다. 한편 티아라 데뷔를 위해 연기활동을 잠시 쉬었던 은정은 2010년 SBS 드라마 '커피하우스'에서 강승연 역을 맡으며 연기를 재개했다. 이 드라마에서의 활약으로 연말 SBS 연기대상에서 뉴스타상을 수상했고, 그 뒤로는 KBS '드림하이' 윤백희 역, '근초고왕' 진아이 역, JTBC '인수대비' 소혜왕후 아역 등 주조연급을 맡으며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줬다. 또 2011년에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탤런트 이장우와 가상 커플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2012년 7월 티아라 멤버였던 화영이 탈퇴했을 때 '화영 왕따설'로 구설수에 휩싸이면서 광고모델에서 퇴출되고 '우결' 등 모든 출연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등 데뷔 이래 최대 위기를 맞이했다. 절치부심 끝에 은정은 2013년 4월 효민, 지연, 아름과 티아라 유닛인 티아라 N4를 결성해 "전원일기"라는 곡을 발표하며 이미지 쇄신을 도모했다. "전원일기"는 걸 그룹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태평소, 가야금, 대금, 장고, 꽹과리 등 국악을 도입해 화제를 모았지만 예전과 같은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다. 6월에는 Chris Brown, Snoop Dogg, T-Pain, Ray J, Wiz Khalifa 등 등 미국의 유명 뮤지션들이 참여한 "전원일기"의 미국 버전을 공개했으나 결과는 비슷했다. 이후 은정은 티아라 '본진'으로 복귀해 "비키니", [Again 1977] 같은 디지털 싱글과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그룹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Artist Supporter 1

Supporter's Friend 0